[L4D2; 레프트 4 데드 2] 새로운 블로그 포스트

Posted by Myoa™
2011. 8. 13. 08:32 리뷰
본 블로그는 클리어타입에 최적화 되있습니다. 글씨가 흐리게 보이면 여기를 눌러 패치하세요(1차수정)



What's your first reaction when the inevitable Zombie Apocalypse hits your town? 

 
Hole up where I am.

Cry in the corner.

Look for friends.

 
피할 수 없는 대량의 좀비폭풍이 당신의 도시에 몰려온다. 당신의 첫 반응은 무엇입니까?


구멍에라도 들어가서 숨는다

구석에서 운다
 
친구를 찾습니다




뭡니까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구석에서 운다 라니 ㅋㅋㅋㅋㅋㅋ